처음 두 게임은 각각 특별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속편은 기대에 부응하지 않아 EA는 Need For Speed III : Hot Pursuit에서 경찰 추격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아케이드 레이싱 타이틀 이었지만 핫 퍼슈트 모드는 첫 게임보다 깊이가 더 좋아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경찰이 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EA는 1999 년 Need For Speed : High Stakes / Road Challenge를 발표함으로써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팬들은이 기사에 대해 여러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게임은 Need For Speed : Hot Pursuit와 너무 유사하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러나이 먹튀폴리스몇 가지 새로운 혁신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데미지 모델이있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었습니다. 또한 레이싱 토너먼트를 진행하면서 자동차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커리어 모드도있었습니다.

다음 시리즈는 Need For Speed : Porsche Unleashed입니다. 포르쉐 팬들 사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포르쉐의 역사를 깊이있게 다루는 훌륭한 작품이지만 이전 게임의 다양성은 없었습니다. Need For Speed : Hot Pursuit 2는 2 년 후 등장했지만 아케이드 스타일 레이싱의 존재로 인해 최초의 Hot Pursuit와 같은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EA는 Need For Speed Underground의 출시와 함께 카드를 바로 사용했습니다. 게임에는 여전히 아케이드 느낌이 있었고 피해 모델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성공을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수입 튜너와 자동차 커스터마이제이션의 도입으로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스토리 라인을 도입하여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자동차에 설치할 수있는 수백 가지의 애프터 마켓 부품 조합으로 게임의 다양성과 감각이 향상되었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훌륭했고 지하 레이싱 분위기에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라인업에 이국적인 자동차가 없었습니다. Need For Speed : High Stakes에서 소개 된 커리어 모드는 Underground에서 완전히 자리 잡았습니다. 팬들은 여전히 네트워크 플레이와 고속 경찰 추격 같은 두 가지를 놓쳤다. EA는 Need For Speed Underground 2에서 네트워크 플레이가 없음을 수정했습니다. 새로운 레이싱 모드, 자동차, 더 많은 애프터 마켓 부품 및 무료 로밍 세계를 사용자 정의하는 새로운 방법이 도입되었습니다. 아웃런 레이스는 팬들에게도 익숙해 진 경찰 추격의 느낌을 되찾았습니다. EA는 분명히 옳은 일을하고있었습니다.
시리즈의 다음 릴리스 인 Need For Speed Most Wanted는 이전 게임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이 확실하지는 않지만 데모는 이것에 대해 더 많이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스토리가 다시 생겨서 Underground 시리즈의 느낌이 여전히 남아 있으므로 여전히 라이딩을 포주 할 수 있습니다. Most Wanted는 이국적인 자동차를 다시 가져 오지만 여전히 수입 튜너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이국적인 것들도 조정할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대할만한 새로운 레이싱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경찰을 피하고 상대를 먼지에 매달아두고 길거리에서 가장 악명 높은 레이서가되는 것입니다. EA가 시리즈 전반에 걸쳐 팬들의 의견을 듣고 게임 커뮤니티의 제안을 이행 한 것은 분명합니다. Need For Speed는 외형과 그래픽 부서에서 항상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스크린 샷과 미리보기 영화에서 본 것에서 게임은 놀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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